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빠니보틀이 1위 여행 유튜버인 이유

반응형

여행유튜버가 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든 이유

 

여행 유튜버로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모험을 세상과 공유하는 흥미롭고 만족스러운 방법처럼 보일 수 있지만 도전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성공적인 여행 유튜버가 되는 것은 쉽지 않으며 많은 노력, 헌신, 인내가 필요합니다 여행 유튜버가 되기 어려운 이유는 치열한 경쟁, 프리미엄 콘텐츠에 대한 수요, 여행의 경제적 비용 등입니다.  

 

 

세계를 여행하고 유튜브에서 다른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하는 것을 꿈꾸십니까? 여행 유튜버가 되는 것은 당신의 모험을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여행에 대한 영감을 주고, 심지어 당신의 열정을 사업으로 전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여행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올바른 접근 방식과 마음가짐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채널 만들기, 동영상 촬영 및 편집, 잠재고객 구축을 포함하여 성공적인 여행 유튜브 사용자가 되기 위한 단계가 존재하며 이것을 하나하나 정복해 나가야 하는 것이 굉장한 일이기도 하죠. 여행을 처음 시작하든 이제 막 여행을 시작하든 관계없이 꿈에 그리던 여행 유튜버가 될 수 있다면 얼마나 굉장한 일일까요?  그렇기 때문에 되기 힘든 점도 있겠죠

 

 

빠니보틀이 좋은 이유.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 



1. 목소리가 매우 좋다 



한국말은 짧을수록 좋고 말이 길어지면 듣기가 싫을 수밖에 없다. 

빠니는 목소리 톤도 좋고 발음도 명확해서 그런지 계속 들어도 질리지 않는 목소리이다. 





2. 외모 



괜찮게 생긴 외모이다. 키가 작은 편



3. 여행스타일



이게 의외로 재미있는점이다. 빠니는 여행할 때도 여자 만나고 그런게 아니라 되게 소소하게 혼자서 노는 모습을 잘 보여준다. 

그래서 그런지 더 재미있고 집중이 잘된다. 빠니라는 인물에 집중하는 느낌, 거의 1인극 느낌이다.



두번째는 호불호 갈리는데, 아끼면서 여행하는 점이다. 나도 여행 다닐 때 아끼는 편이다. 아직 물가가 싼 나라는 여행 못가봤는데 빠니는 많은 나라를 다니다 보니 싸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걸 보면 나도 그 나라 가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 

솔직히 여행 다니다 보면 추억이라기 보단 사진이나 먹는 게 얼마나 맛잇었다 가 기억이 제일 먼저 나는데 그래서 동기부여가 된다 여행에 ㅋㅋ





4. 성격 



빠니는 약간 지킬 건 지키는 바른 스타일이라 보기가 좋다. 

말하는 것도 웃기고 좋은 성격인 듯. 







5. 지금 어디를 여행하고 있을까 



작년에는 미국에서 여행을 했었다. 빠니보틀이 얼마전에 영상을 올려서 바로 다시 구독하고 기다리는 중이닷. 

미국에서는 역시 혼자서 코리아 타운 다니시던데 보는 입장에선 꿀잼이다. 아무튼 빠니보틀 화이팅





여담..  빠니보틀 시청자층에 20대 남자들이 많은데 그중에 키가 작은 아이들은 빠니에 이입하고 보기에 좋다  그래서 인기가 많은 측면도 있어보인다

 

반응형